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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

건축공사업 및 건설업을 기반으로 전문 시공과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는 기업.

FAQ 자주하시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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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질문 목록

  1. Q

    협력업체와의 시공은 어떻게 관리하나요?

    티에치건설은 검증된 협력업체와만 계약하며,

    • 시공 표준 준수

    • 공정별 체크리스트 운영

    • 안전 관리

    • 품질 점검

    을 통해 일관된 품질을 확보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.

  2. Q

    건축 허가 및 각종 행정 절차도 대행해주나요?

    필요한 경우 다음 업무를 함께 처리해드립니다.

    • 건축허가·신고

    • 구조안전 확인

    • 각종 인허가 협의

    • 사용승인 절차

    고객이 번거로운 행정 과정을 직접 처리하지 않도록 전담 담당자가 전체 절차를 안내 및 대행합니다.

  3. Q

    인테리어 공사도 전문적으로 진행하나요?

    티에치건설은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 및 시공팀을 보유하고 있으며,

    • 주거 인테리어

    • 상업 공간

    • 오피스 리모델링

    • 건물 외부 디자인 개선

    까지 폭넓게 수행합니다.

  4. Q

    분양 관련 상담도 가능한가요?

    네. 티에치건설은 주택 분양, 분양대행, 분양 마케팅까지 제공하며,
    모델하우스 운영 및 현장 상담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.

  5. Q

    A/S(사후관리)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
    티에치건설은 자체 A/S팀을 운영하여 체계적인 하자 보수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.

    • 작업 항목별 무상 보증 기간 제공

    • 하자 발생 시 신속한 방문 및 조치

    • 장기 유지보수를 위한 관리 가이드 제공

  6. Q

    공사 비용은 어떻게 책정되나요?

    공사비는 아래 항목을 기반으로 산정됩니다.

    • 설계 범위 및 난이도

    • 사용 자재의 등급

    • 투입되는 인력 규모

    • 각종 장비 및 안전관리 비용

    • 현장 환경과 작업 난이도

    투명한 비용 산정을 위해 항목별 세부 견적서를 제공해드립니다.

  7. Q

    견적 상담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전화, 홈페이지 문의, 이메일 모두 가능합니다.
    현장 확인이 필요한 경우 담당자가 방문하여 정확한 공사 범위·자재·기간을 기준으로 견적을 제공합니다.

    상담 후 계약으로 이어지지 않아도 별도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